녹즙 배달 알바 활동에 따른 장점 단점

동트기 전 새벽부터 활동하는 대표적인 알바는 바로 녹즙 배달 알바입니다. 사람들의 아침을 깨우는 물품을 배달하므로 근무 시간을 꼭 지키는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녹즙배달 아르바이트는 저녁시간대에 배달하는 타임도 있기 때문에, 본업을 마치고 투잡을 뛰기에도 좋습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녹즙배달 알바 장점

아침 배달의 경우, 아침에도 생기가 넘치는 부지런한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한적한 새벽공기를 가르며 체력도 기를 수 있고 생활리듬도 부지런하게 바꾸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오후의 경우에도 본업을 하고 잠깐 동안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자기 관리 시간이나 본업에 지장을 받지 않습니다.

녹즙배달 알바 단점

업체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은 영업을 병행합니다. 고객을 유치하여야 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스트레스도 없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한명 한명 영업하고 수금을 하여야 합니다. 또, 날씨와 씨름을 하여야 하는 것도 단점입니다. 겨울에 눈이 오면 자전거나 오토바이로 배달하기가 힘이 들고, 추위와 싸워야 하며 여름에는 무더운 날씨와 장마철이 관건입니다. 배달아르바이트의 경우 남자보다는 여자, 주부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라는 것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녹즙배달 알바 활동

아침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배달 및 홍보, 기타 교육 등의 활동을 하며 주로 사무실이나 상가, 학교 등이 활동 지역입니다. 또, 저녁에 하는 배달 타임도 있습니다. 오후 시간을 활용할 수 있고 가족의 건강도 챙길 수 있어 주부들이 많습니다. 저녁 6시 30분이나 7시부터, 2시간 30분에서 세시간 사이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자전거를 이용해서 배달을 해도 되고, 오토바이가 있으면 더더욱 좋습니다. 영업에 자신있는 사람이라면 고객을 많이 유치할수록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오래 일할 수 있는 사람이 할 것을 권합니다. 배달원이 자주 바뀔 수록 고객이 달가워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