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다이어트 저녁식사 회사에서 방법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늦은 퇴근으로 저녁식사 시간을 맞추기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인 다이어트 저녁식사 회사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소개입니다.

직장인 다이어트 저녁식사

다이어트를 위해 추천하는 프리타타는 시금치 프리타타입니다. 시금치에는 식욕을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스웨덴 대학에서 발표한 바 있으며 비타민 외 철분, 칼슘 등의 무기질 또한 함유되어 있습니다. 시금치 외 감자, 양파, 토마토를 함께 넣어 만든 시금치 프리타타를 저녁 식사로 권해드립니다.

감자와 양파를 기름에 익힌 다음 시금치를 넣고 익힌 후 계란물과 토마토를 넣고 약한 불에서 천천히 익혀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계란 2개의 양에 맞춰 다른 채소의 양을 조절하면 1회 식사량으로 적당하실 것 같습니다.

저녁식사 방법

시금치 프리타타 외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음식은 고구마말랭이가 있으며 우유 1팩과 함께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고구마말랭이의 무게는 150~210g 정도가 적당합니다. 고구마에 함유된 식이섬유소는 수용성 식이섬유소이기 때문에 우유 외에도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변비예방에 좋습니다. 고구마말랭이와 우유로 저녁을 대체할 경우, 퇴근 후에 토마토를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혹 시금치 프리타타와 고구마말랭이를 먹기에도 불편한 상황이라면 곡류와 채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선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이때도 퇴근 후에 토마토를 섭취하여 공복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