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 높이는법 생활습관 3가지

정력을 증진하는 방법들이 많이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생활 속에서 습관을 바꾸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정력 높이는법 생활습관 3가지 아시고 실천하시면 좋습니다. 바쁜 현대 남성에게 있어서, 특별히 시간을 내서 관리하는 것은 지속성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생활에서 습관만 고치게 된다면, 남자의 고민인 정력 문제는 어느 정도 해소될 수 있습니다.

정력 높이는법

1. 소변 끊기
아침에 일어나 소변을 볼 때마다 배설과 중지를 반복적으로 하면서 소변을 봅니다. 매일 하는 것을 잊지말고 한다면, 사정 조절에도 유익해지며 사정을 관장하는 괄약근이 단련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항문과 배뇨의 경우, 어릴적 배변훈련을 통해 조절이 가능해지는 원리처럼, 사정의 조절 또한 반복된 훈련을 통해 좋아지게 됩니다.



2. 손가락 끝, 자극하기
손가락 끝을 자극해 주면 하바신의 혈액순환을 좋게 합니다. 손가락에는 대장경과 상앙이라는 경혈이 뻗기 때문입니다. 혈액순환이 원할하지 않으면, 정력의 감퇴는 물론 여러가지 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둘째 손가락을 자극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할 때, 손잡이를 둘째 손가락만으로 쥐면서 자극을 주거나, 또는 오른쪽과 왼쪽 둘째 손가락을 서로 갈고리 모양으로 끼고 잡아 당겨도 효과가 좋아집니다.

3. 팬티 벗고 자기
몸에 꽉 끼는 삼각팬티는 정력에 좋지 않다고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고환을 감싸서 통풍이 원활하지 않아 온도조절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고환의 경우 외부의 기온에 따라 수축하거나 팽창을 해서 온도를 조절합니다. 여성의 경우 혈액순환을 위해 브레지어를 벗고 자는 것이 좋은 것처럼, 남성의 경우도 혈액순환을 위해 팬티를 벗고 잠을 자는 것이 고환의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줘서 정력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Scroll to Top